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플래시 당구게임

플래시 당구게임 ★ 당구게임하기 ☆ 플래시당구게임 ★ 온라인 당구게임 ☆ 당구플래시게임 ★ 8볼게임 ☆ 포켓볼게임하기


8풀

( 8Pool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당구게임이다. 겡미제목은 [8볼]이며, '8볼'은 포켓볼의 게임방식 중 하나이다. 본 게임은 흰색볼로 포켓볼을 맞춰 포켓에 넣고, 마지막에 검은색8번 볼을 맞춰 포켓에 넣기 위해 상대방과 경쟁하게 되는 재미있는 포켓볼게임이다.


★게임방법★
▣ "볼을 맞춰 포켓에 넣어라"

[8볼]게임은 온라인으로 접속해서 상대방과 대결을 펼치게 된다. 사용자는 회원가입을 하거나 게스트(Guest)로 입장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흰색 볼을 때려서 다른 색깔을 볼을 맞춰 포켓에 골인시켜야 한다. 볼은 원색으로된 볼과 흰색띄가 둘러쳐셔 있는 볼로 나눠져 있다. 사용자와 상대방 중 어떤 볼을 먼저 맞추는지에 따라서 자신이 제거해야할 볼이 결정된다.

 

게임화면 상단의 프로필부분에 자신이 제거해야할 볼이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상대방볼을 골인시키지말고 자신의 볼을 포켓에 넣도록 해야 한다. 단, 검은 색 볼은 맨 마지막에 골인시켜야 하는 볼이다. 만약, 자신의 볼을 모두 제거하지 못한 상황에서 실수로 검은색 볼이 포켓으로 골인된다면 게임은 패하게 된다.

 

마우스로 방향을 잡고 클릭 후 큐대를 뒤로 당겨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무조건 강하게 친다고 좋은 것이 아니다. 다음 칠 공의 위치를 감안해서 세기를 조절하길 바란다.

 

또한,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흰색볼이 표시되어 있으며, 흰색볼에 표시된 빨간색 동그라미는 규대로 맞출 부분을 의미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포인트를 바꿔서 다양한 기술을 구사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8볼★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스포츠] - 포켓볼게임

[스킬] - 알까기게임하기

[스킬] - 오목게임하기

[퍼즐] - 테트리스 무료게임

[퍼즐] - 버블스피너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