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오토바이게임

오토바이게임 ★ 오토바이게임하기 ☆ 바이크게임 ★ 산악오토바이게임 ☆ 오토바이 플래시게임 ★ 플래시 오토바이게임


모토X3M

(Moto X3M)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 강한 산악오토바이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모토X3M]이며, 본 게임은 산악용오토바이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시켜야 하는 스릴넘치는 플래시 오토바이게임이다.


★게임방법★
▣ "장애물을 피해 완주하라"

[모토X3M]게임은 오토바이캐릭터를 커트롤해서 위험천만한 장애물을 통과하고 목적지까지 도달해야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엑셀(↑), 브레이크(↓), 앞뒤틸트()를 컨트롤할 수 있다. 사용자는 앞뒤틸트를 사용해서 바이크의 균형을 잡거나 공중묘기인 플립을 할 수 있다. 만일 운전자가 벽에 부딪히거나 땅에 고꾸라지면 오토바이는 파괴되고, 이전의 체크포인트에서 다시 시작하게 된다.


▣ "3별(★)로 미션을 공략하라"

[모토x3m]게임은 22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해변, 동굴, 사막]의 다이나믹한 코스를 넘나들며,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각 단계마다 클리어타임에 따라서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는 최대한 실수없이 코스를 통과해야만 3별이 가능할 것이라 생각된다. 또한, 백플랫이나 프론트플립을 성공하면 시간이 소량 감소되므로 고공점프시에는 적극적으로 플립을 사용하길 권장한다.

이상 ★모토X3M★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Hot Game

[스포츠] - 모토크로스 에어

[스포츠] - 리스키라이더6

[스포츠] - 3d스케이트보드게임

[액션] - 비곤게임

[모험] - 아킬레스1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