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소닉게임

소닉게임 ★ 소닉게임하기 ☆ 플래시 소닉게임 ★ 소닉범버맨 ☆ 봄버맨 ★ 소닉 플래시게임 ☆ 소닉게임 하기 ★ 소닉하기


소닉봄버맨

(Sonic Bomber Man)

몬스터 평점 : ★★★★☆  3.7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소닉'과 '봄버맨'이 믹스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소닉봄버맨]이며, 본 게임은 기본적인 봄버맨게임에 소닉게임의 캐릭터들이 출현해서 폭탄대결을 벌이는 재미있는 소닉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소닉봄버맨~~!!"

[소닉봄버맨]게임은 소닉의 캐릭터를 선택해서 다른 캐릭터들을 폭탄으로 제거해야 하는 봄버맨 방식의 폭탄게임이다. 캐릭터는 총 4종류이며, 캐릭터별 능력에 대한 차이가 없기 때문에 아무 캐릭터나 선택해서 플레이하면 된다. 1플레이어는 방향키로 이동하고, 스페이스로 폭탄을 설치할 수 있다. 주변의 구조물을 파괴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회득해서 적캐릭터를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 "2인용도 됩니다!!"

[소닉봄버맨]게임은 2인용모드를 제공하고 있다. 2플레이어일 경우 1P는 WASD로 이동, 스페이스바로 폭탄을 설치한다. 2P는 방향키(←↑↓→)로 이동하고, 엔터로 폭탄을 설치하면 된다. 마지막 생존자가 남을 때까지 게임을 진행한다. 친구와 함께 소닉캐릭터로 봄버맨게임을 즐겨보길 바란다.


이상 ★소닉봄버맨★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Hot Game

[모험] - 소닉게임하기

[2인용] - 봄버맨

[Fun] -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모험] - 쿠키런 게임하기

[액션] - 탱크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