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레이싱]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레이싱] ★ 심심할때할만한플래시게임 ☆ 자동차게임 ★ 심심할때할만한게임 ☆ 레이싱게임


드리프트 레이더스

( Drift Raders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슈팅과 레이스가 믹스된 스포츠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드리프트 레이더스]이며, 본 게임은 총이 장착된 자동차를 컨트롤해서 다른 자동차들과 슈팅싸움을 벌이며 치열하게 레이싱경주를 펼치는 화끈한 자동차경주게임이다.


★게임방법★
▣ "자동차를 공격하고 레이싱에 우승하라"

[드리프트 레이더스]게임은 자동차에 탑재된 무기로 다른 자동차를 공격하면서 레이스를 펼치는 슈팅레이싱게임이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자동차를 조종하고, Z or 스페이스(Space)로 장착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무기의 총알갯수는 제한되어 있으며, 코스에 떨어져 있는 총알을 획득해서 사용하면 된다. 다른 자동차를 공격할 수 있지만 자신도 공격대상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길!!


▣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하라"

레이싱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현재의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아머, 컨트롤능력, 스피드, 총알]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당 3단계까지 업시킬 수 있다. 새로운 자동차는 3종류이고, 적절한 시점에서 업그레이드보다는 새로운 자동차로 갈아타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 "30종류의 트랙을 즐겨라"

본 게임에서는 30곳에 이르는 다이나믹한 트랙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다양한 트랙에서 더욱 화끈하고 재미있는 레이스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각 트랙마다 3종류의 미션이 제공된다. 미션은 [1등, 무기사용금지, 차량 파괴 없음]로 구성되어 있다. 3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해야지만 트랙을 완벽하게 공략했다고 할 수 있다!!ㅋㅋ


이상 ★드리프트 레이더스★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WASD

    무기사용 : Z, Space

 

Hot Game

[액션] - 트랜스포머 게임

[스포츠] - 자동차게임하기

[액션] - 자동차총게임 ★ 스파이카

[Fun] - 프리웨이퓨리2

[액션] - 차로좀비죽이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