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1인용모험게임 [추천]

 

1인용모험게임 [추천] ★ 1인용모험게임 ☆ 모험플래시게임 ★ 모험1인용게임 ☆ 1인용플래시게임 ★ 플래시1인용게임


기어스폴

(Gears Fall)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기어스폴]이며, 본 게임은 할배캐릭터를 조종해서 주변에 놓여 있는 기어를 획득하고 출구로 빠져나가야 하는 간단한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모험하면서 기어를 모아라"

[기어스폴]게임을 시작하면 간단한 인트로화면이 나온다. 내용은 할배캐릭터가 헬리콥터를 타고가다가 헬리콥터의 추락으로 기어를 떨어뜨리게 된다. 그래서 기어를 찾아 모험는 떠난다는 내용이다. 스토리는 매우 심플하다.

 

하지만, 게임진행은 기어를 찾는 것과는 무관하게 진행된다. 화면에 보이는 모든 기어를 획득하지 않아도 다음 장소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즉, 잠겨져 있는 문을 열쇠를 찾아서 열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는 것이 미션 목표이다. 기어는 줍든지 말든지...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는 이동(→)하고, 점프(↑)시킬 수 있다. 적유닛들이 캐릭터의 이동을 방해하며, 걸리적 거린다면 캐릭터의 점프 후 밟기를 통해 쉽게 제거하면 된다. 주변에 놓여 있는 열쇠를 획득하면 해당 색깔의 잠금된 문이 열릴 것이다.

 

본 게임에서 기어는 스코어가 된다. 스코어에 관심없는 유저들은 그냥 무시하고 출구를 열고 다음장소로 이동하라. 스코어 쌓기에 관심이 있다면 구석구석 이동하면서 기어를 최대한 획득하라!! 기어 하나당 +10점이며, 캐릭터가 죽으면 -5점이 감소된다.


이상 ★기어스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 Game

[모험] - 파자마보이2

[모험] - 나루토모험게임

[모험] - 3인용게임

[모험] - 좀비총게임

[모험] - 후레쉬맨 무적판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