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영웅의검 리턴즈

영웅의검 리턴즈 ★ 영웅의검 리턴즈 게임 ☆ 영웅의검 ★ 플래시rpg게임 ☆ rpg플래시게임 ★ 짱돌마왕게임 ☆ 영웅게임


영웅의 검 리턴즈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마지막 게임은 짱돌마왕님께서 제작하신 [영웅의검 리턴즈]다.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모험을 즐기는 강력한 중독성을 가지는 플래시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몬스터를 사냥하라"

[영웅의검 리턴즈]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방대한 월드맵을 모험하면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캐릭터를 강화시키는 횡스크롤방식의 롤플레잉게임이다. 5종류의 직업[헌터, 거너, 궁수, 검사, 법사] 중에서 원하는 직업을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각 직업마다 사용하는 무기와 능력치가 다르기 때문에 이후 레벨업을 통한 스텟업그레이드시에도 해당 직업에 맞는 능력치투자가 필요하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좌우이동, 윗방향키(↑)로 마나를 충전, 아래방향키(↓)로 분노모드를 발동시킨다. 게임화면 하단에 는 캐릭터 메뉴바가 있으며, 스킬슬롯에서 활성화된 스킬을 [1~0], [Q, W, E, R, H, J, K]를 눌러 각각 사용해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 "다양한 NPC를 파악하라"

본 게임에서는 마을에 다양한 NPC들이 있다. [잡화상인, 경비대장(무기), 진사부(스킬, 스텟), 제작달인(장비제작), 떠돌이상인(제작 및 강화에 필요한 재료), 촌장(진급, 퀘스트), 펫사육사(펫), 창고관리인(아이템보관)]로 구성되어 있다. 각 NPC와 대화해보면 어떤 역활을 하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 "월드를 공략하라"

월드는 월드1과 월드2로 구성되어 있다. 각 월드의 구분된 땅에는 지명과 함께 레벨제한이 친철하게 표시되어 있다.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은 피오네마을 옆에 있는 초급사냥터부터 몬스터를 사냥하게 된다. 차근차근 몬스터를 사냥하고 캐릭터를 강화시키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기게 될 것이다!! 단순하고 심플하지만 이상하게 중독된다는 것이 이게임의 매력이라는 것!!!


이상 ★영웅의 검 리턴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출입 : ↑      

  분노 :↓       

스킬사용1 : 1~0        

            스킬사용2 : Q, W, E, R, H, J, K

  아이템사용 : T, Y           

 

Hot Game

[모험] - 킹오브곡괭이

[모험] - 갓오브곡괭이

[모험] - 퓨덕파이

[Fun] - 무인도 생존게임

[Fun] - 함정조종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