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idle 게임

idle 게임 ★ 잉여게임 ☆ 우드클리커 ★ 나무베기게임 ☆ 나무자르기게임 ★ wood clicker ☆ 노가다 플래시게임


우드클리커

(Wood Clicker)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본 게임은 유니티3D로 제작된 3D게임이다.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 Unity Web Player ]를 설치해야 한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유니티웹플레이어를 다운받고 설치하고 게임을 즐겨라!!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걸 왜하고 있지란 생각을 들게 만드는 노가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우드클리커]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중앙에 있는 나무를 배고, 돈을 벌고, 업그레이드하고, 계속해서 나무를 베는 중독성 강한 마우스 idle 게임이다.


★게임방법★
▣ "나무를 베라"

[우드클리커]은 무상무념으로 단순히 즐길 수 있는 플래시 잉여게임이다. 게임화면 중앙에 길게 뻗어 있는 나무가 있고 나무옆에 주인공캐릭터가 서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AD를 눌러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마우스로 나무를 클릭해서 도끼로 찍을 수 있다. 도끼로 나무를 찍으면 코인이 떨어진다. 자. 눈치 챘겠지만 코인을 모아서 점점 더 업그레이드시키는 것이 게임의 핵심내용이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구매, 업그레이드]버튼이 표시되어 있다. 각 버튼을 누르면 다수의 항목들이 표시된다. 돈을 모았을 때 구매가능한 항목은 선명하게 표시될 것이다. 사용자는 원하는 항목을 구매하고 업그레이드를 수행해서 더욱 효과적으로 나무를 베고, 더 많은 돈을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아직 게임의 끝이 뭔지 알지 못한다..끝까지 도전해보질 않았으니.. 여러분들은 게임의 끝이 뭔지 확인해보길바란다!!


이상 ★우드클리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모험] - 클릭게임

[Fun] - 인형때리기게임

[Fun] - 클릭노가다게임

[액션] - 상어게임

[스킬] - 아이유게임 ☆ 추유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