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사천성마작게임

사천성마작게임 ★ 마작사천성게임 ☆ 마작 사천성게임 ★ 사천성게임 ☆ 무료사천성게임 ★ 사천성게임하기 ☆ 마작사천성


마작사천성 게임

몬스터 평점 : ★★★★☆  3.7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난이도 높은 사천성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간단하게 '사천성마작게임'으로 칭하겠다. 본 게임은 마작에 새겨진 그림의 짝을 맞춰 없애야 하는 어려운 사천성게임이다.


★게임방법★
▣ "같은 그림의 마작은 없애라"

[사천성마작]게임은 다양한 그림이 새겨진 마작패들 중에서 같은 그림의 마작패를 서로 연결지어 없애야 하는 사천성게임이다. 마작패는 가로 14줄, 세로 10줄로 나열되어 있다. 

 

마우스로 같은 그림의 마작패를 클릭해서 제거할 수 있다. 먼저, 같은 그림이 서로 붙어 있는 부분을 제거하는 것이 좋다. 붙어 있는 부분이 더이상 없으면, 사방의 끝부분인 가장자리를 공략하길 바란다.

 

사용자는 제한된 시간동안 모든 마작패를 제거해야 한다. 게임화면 하단에 타임게이지가 표시되어 있고, 조금씩 감소할 것이다. 마작패를 제거하면 타임게이지가 소량 충전된다.

 

게임은 단계별로 진행되며, 각 단계마다 힌트(Hint)를 사용할 수 있다. 힌트를 통해 찾지 못한 부분의 마작패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본 게임은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은 편이다. 마작패의 그림이 매우 다양해서 헷갈릴 뿐만아니라 제한시간이 적용되기 때문에 단계를 클리어하는 것조차 어려울 수 있을 것이다. 차분하기 하나씩 찾아 단계를 클리어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이상 ★마작사천성★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사천성게임

[퍼즐] - 같은그림맞추기

[퍼즐] - 캔디팡 비슷한 게임

[퍼즐] - 사천성게임

[퍼즐] - 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