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싸커피직스

싸커피직스 ★ 병맛게임 ☆ 싸커피직스게임하기 ★ 병맛게임 ☆ 병맛축구게임 ★ 축구 플래시게임 ☆ 플래시 축구게임


싸커피직스

(Soccer Physics)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본 게임은 유니티3D로 제작된 3D게임이다.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 Unity Web Player ]를 설치해야 한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유니티웹플레이어를 다운받고 설치하고 게임을 즐겨라!!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방법★
▣ "원버튼으로 골을 넣어라"

[사커피직스]게임은 원버튼으로 진행되는 플래시축구게임이다. 1플레어는 윗방향키(↑)로 조작하고, 2플레이어는 W로 캐릭터를 조작할 수 있다.

 

게임은 제한된 시간없이 5점을 먼저 획득하는 쪽이 이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진영에는 공격수 한명과 골키퍼 한명이 한팀이다. 2:2로 축구경기인 셈이다. 키를 누르면 두 선수가 발차기와 함게 점프하게 된다. 하지만 착지순간에 몸의 균형을 잡지 못해서 넘어지거나 흔들거릴 것이다. 이때 키를 누르지 말고 가만히 있어야 자동으로 일어날 것이다.

 

골로 연결시키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을 것이다. 내 선수인가 싶을 정도로 의도치않게 자살골을 넣는 장면이 자주 연출될 것이다. 병맛축구게임이란 바로 이런게 아닌가 생각된다. 개인적으로 게임을 하는 동안 너무 어이없고 웃겼다. 사용자도 친구와 함께 '싸커피직스'를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길 바란다.


이상 ★싸커피직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1P : ↑

2P : W


Hot Game

[스포츠] - 레슬점프

[스킬] - 공튀기기 게임하기

[스킬] - 병맛게임

[스킬] - 병맛게임

[Fun] - 황새오래걷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