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플래시 축구게임

플래시 축구게임 ★ 플래시축구게임 ☆ 축구게임 추천 ★ 1인용축구게임 ☆ 축구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축구게임


툰컵2013

(Toon Cup 2013)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축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툰컵2013]이며, 본 게임은 만화에 나오는 주인공캐릭터를 3명 선택해서 상대국가와 4대4 축구경기를 펼치는 재밌는 플래시 축구게임이다.

 

★게임방법★
▣ "게임모드 및 팀을 선택하라"

본 게임은 우승컵을 획득하기 위한 토너먼트(Tournament)와 상대팀과 빠르게 경기를 펼칠 수 있는 퀵플레이(Quick Play)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모드를 선택했다면 팀을 골라야 한다. 간단히 국가를 선택하고 나면 선수를 선택할 수 있다. 선수는 6명의 주장캐릭터 중에서 한면을 선택하고, 12명의 선수 중에서 2명의 팀선수를 선택해서 3명의 선수와 기본적으로 배치되는 키퍼를 포함해서 4대4로 축구경기를 펼치게 된다.

 

▣ "경기에서 승리하라"

[툰컵2013]게임은 3분동안 더 많은 골을 넣는 쪽이 우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Z로 패스, X로 태클과 슛을 할 수 있다. 게임화면 하단에 슈팅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게이지의 파란부분에 맞워 슛을 하면 필살기 슛을 사용하게 된다.


이상 ★툰컵2013★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패스 : Z           

   태클 & 슛 : X                   

 

Hot Game

[스포츠] - 2014 사커 월드컵

[스포츠] - 슈퍼사커스트라이커즈

[스포츠] - 대두축구2

[스포츠] - 프리파이터 월드컵

[스포츠] - 사커월드컵2010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