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헥사게임

헥사게임 ★ 헥사게임하기 ☆ 플래시 헥사게임 ★ 캔디게임 ☆ 같은색없애기 ★ 같은색공맞추기 ☆ 같은색없애기게임


백투 캔디랜드

(Back to Candyland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남여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헥사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백 투 캔디랜드]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색깔의 캔디를 제거하고 미션을 완료해서 캔디랜드까지 가야 하는 캔디헥사게임이다.


★게임방법★
▣ "캔디를 제거하라"

사용자는 마우스로 캔디를 클릭해서 캔디를 제거해야 한다. 같은 색깔의 캔디가 3개이상 붙어있는 경우에만 제거할 수 있다. 제거되는 캔디의 라인길이(4개, 5개, 6개이상)에 따라서 파워캔디가 생성된다. 사용자는 파워캔디를 통해 미션을 더욱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각 단계마다 마우스로 클릭해서 캔디를 제거할 수 있는 횟수는 제한되어 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되어 있으며, 해당 클릭으로 미션을 수행하면 못하면 미션은 실패하게 되므로 유의하길 바란다.


▣ "미션퀘스트를 수행하라"
[백투캔디랜드]는 단순히 캔디를 제거하는 것이 아니다. 각 단계마다 특정 미션이 주어진다. 게임시작과 함께 뜨는 오브젝티브(Objective) 화면에서 미션을 확인하며. 게임화면 상단에 미션수행정도가 표시되어 있다. 오브젝트를 완료하기 위한 캔디제거가 이뤄져야 할 것이다. 또한, 캔디를 제거함으로써 점수를 획득하게 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0~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는 클릭을 최대한 활용해서 캔디를 제거하고, 3별을 획득으로 오브젝트를 완료해보길 바란다.

이상 ★백투캔디랜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슈퍼맞추기

[퍼즐] - 사천성게임

[퍼즐] - 같은그림맞추기

[퍼즐] -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퍼즐] - 캔디팡 비슷한 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