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1인용총게임

1인용총게임 ★ 1인용총게임하기 ☆ 1인용총게임 추천 ★ 플래시 1인용게임 ☆ 재미있는 1인용총게임 ★ 좀비총게임


좀비쇼다운

( Zombie Showdown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좀비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좀비쇼다운]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주변에서 몰려오는 좀비들을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서바이벌방식의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좀비를 죽여라!!"

[좀비쇼다운]게임은 웨이브(Wave)방식으로 진행되는 생존 슈팅게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클릭 혹은 클릭을 누르고 있으면 원하는 장소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다. 캐릭터의 공격범위 안에 적유닛이 접근하면 자동공격하게 된다. 사용자는 오직 적유닛에게 잡히지 않도록 피해다니기만 하면 된다. 곳곳에 출현하는 파워업 아이템을 획득해서 좀비를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라!"
한 번의 웨이브를 완료하면 업그레이드(Upgrade)창이 나타난다.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3종류의 무기(권총, 머신건, 샷건)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각 무기당 8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간에 캐릭터의 체력업그레이드 항목이 하나씩 끼어있음으로 참고하길 바란다.

 

본 게임은 20웨이브까지 진행되며, 사용자는 꾸준한 업그레이드와 능숙하게 유닛을 컨트롤해서 20웨이브까지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좀비쇼다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슈팅] - 에그vs로봇

[액션] - 좀보칼립스

[액션] - 좀비열차

[액션] - 좀발리티

[액션] - 좀비어쌔신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