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2인용모험게임

2인용모험게임 ★ 2인용모험게임 추천 ☆ 2인용모험게임하기 ★ 모험게임 2인용 ☆ 플래시 2인용게임 ★ 2인용 게임 추천


머니무버

( Money Movers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플래시 2인용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머니무버]이며, 본 게임은 개정넘치는 두 죄수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감옥에 있는 돈을 획득하면서 탈출에 성공해야 하는 2인용 협도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두 캐릭터를 컨트롤하라"

[머니무버]게임은 두 죄수캐릭터[덩치와 꼬맹이]를 각각 컨트롤해서 출구로 탈출하는 것이 목표이다. 덩치는 방향키(←↑↓→)로 컨트롤하고, 꼬맹이는 WASD로 컨트롤하면 된다.

 

두 캐릭터는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꼬맹이캐릭터는 빠른 이동속도와 높은 점프력이 특징이며, 덩치는 이동속도는 느리지만 힘이 세고, 주변에 놓여 있는 박스를 집어서 던질 수 있다. 두 캐릭터의 능력을 잘 사용해서 탈출에 성공하길 바란다.


▣ "20단계를 공략하라"

[머니무버]게임은 전체 20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단계가 높아질수록 감옥의 보안은 더욱 강화되어 출구로 탈출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이다. 두 캐릭터의 특성을 고려한 협력플레이가 관건이다!!

 

또한, 각 단계마다 3개의 돈주머니가 곳곳에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돈주머니를 모두 획득함으로써 레벨을 깔끔하게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머니무버★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덩치 : ←↑↓→

   꼬마 : WASD     

 

Hot Game

[슈팅] - 컬러탱크

[2인용] - 2인용협동게임

[2인용] - 불요정 얼음요정

[2인용] - 크리스탈템플

[2인용] - 해변의배구2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