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무인도 생존게임

무인도 생존게임 ★ 무인도 생존게임하기 ☆ 무인도 탈출게임 ★ 무인도에서 탈출하기 ☆ 무인도게임★무인도에서 살아남기


무인도에서 탈출하기

 

몬스터 평점 : ★★★★☆  3.7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간단하기 즐길 수 있는 초간단 플래시탈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무인도에서 탈출하기]이며, 본 게임은 비행기 추락으로 무인도에 고립된 주인공캐릭터가 무인도에서 탈출하기 위해 상황별 선택을 해야 하는 무인도탈출하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무인도에서 탈출하라"

게임은 정해져 있는 스토리와 엔딩을 향해 진행된다. 사용자는 게임진행 중 중간 중간에 둘 중하나의 액션을 선택하게 된다. 게임화면에 표시되는 두 액션 중 원하는 액션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만약 정해진 답을 선택하지 못할 경우!! 캐릭터는 어처구니없는 죽음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 게임에서 제공하고 있는 웃음포인트이다!!

 

무인도에서 살아남기 위한 [물, 식량, 잠잘 곳]의 생존요소가 게임스토리 포함되어 있다. 게임은 매우 짧다. 빠르게 선택하고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금방 탈출에 성공하게 된다. 게임내용이 짧은 것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제작자님의 다음 작품을 기대해본다!!ㅎ 본 게임은 마우스 클릭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가벼운 맘으로 플레이해보길 바란다.

 
이상 ★무인도에서 탈출하기★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