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타자연습게임

타자연습게임 ★ 타자연습 게임 ☆ 한컴 타자 연습 게임 ★ 무료타자연습하기 ☆ 타자연습하기 ★ 무료한컴타자연습게임
 


엔젤타자왕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키보드를 능숙하게 칠 수 있도록 연습 할 수 있는 타자연습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엔젤타자왕]이며, 본 게임은 책상에 앉아있는 출제위원들이 제출하는 단어를 키보드로 입력해서 맞춰야 하는 재미있는 타자연습게임이다.


★게임방법★
▣ "너도 이제 타자왕!!!"

[엔젤타자왕]게임은 키보드 타자능력을 키울 수 있는 유용한 타자플래시게임이다. 게임은 한글과 영문 두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서 연습하면된다.

 

게임은 9명의 출제위원들이 제출하는 단어를 키보드를 입력해서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출하는 단어를 키보드로 입력하고 엔터(Enter) 혹은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맞출 수 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핸재 레벨에서 맞춰야할 단어의 갯수가 표시되어 있다. 한 단계마다 기회는 총 10번이 있으며, 제출한 단어를 맞추지 못하면 -1개씩 기회를 잃게 된다. 모든 기회를 잃으면 게임은 종료된다.

 

제출위원들이 제출한 단어 중에 동물이름이 적힌 단어를 맞추면 제시된 모든 단어를 맞추게 되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엔젤타자왕]게임은 최대한 많은 단어를 맞춰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이다. 타자연습도하고 게임도 즐기고!!!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을 듯!! 사용자는 능숙해진 타장능력으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고 댓글에 점수를 남겨 자랑해보길 바란다.


이상 ★엔젤타자왕★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키보드

 

Hot Game

[Fun] - 강아지를 쏘지마세요

[Fun] - 손없는백만장자

[Fun] - 황새오래걷기게임

[Fun] - 색맹테스트

[스킬] - 병맛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