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곰팡이키우기게임

곰팡이키우기게임 ★ 곰팡이키우기 ☆ 곰팡이게임 ★ 지저분한게임 ☆ 드러운 게임 ★ 더러운게임 ☆ 곰팡이키우는게임


테이스티 플레닛

(Tasty Planet)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물고기키우기게임'과 유사한 방식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테이스티 플레닛]이며, 플래시 유저들에거 '곰팡이키우기게임'으로 더 유명하다. 본 게임은 먼지인지 곰팡이인지 모르겠지만 '곰팡이'로 칭하겠다. 지저분한 곰팡이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주변의 모든 것을 먹어 성장시켜야 하는 쉽고 간단한 곰팡이키우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곰팡이를 키워라"

[테이스티 플레닛]게임은 곰팡이로 주변의 모든 것을 먹어서 일정량 성장시키는 것이 레벨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곰팡이를 이동시킬 수 있다. 곰팡이는 자신보다 작은 것들만 먹을 수 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성장시켜야 하는 곰팡이의 크기게이지가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주변의 움직이는 것들을 조심스럽게 먹어서 곰팡이의 몸집을 키우고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다.


▣ "레벨을 공략하라"

[테이스티 플레닛]게임은 전체 8개의 장소에서 게임이 진행된다. 레벨은 미생물에서부터 시작해서 곰팡이가 점점 커질수록 더 큰 세상으로 나가도록 전개되어 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곤충,동물,사람,기계를 잡아먹게 되고, 마지막 8단계에서는 우주로 나가서 곰팡이를 키우게 된다. 곰팡이를 키우다 보면 먼가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도 받게 된다. 깨끗이 청소한다는 느낌이랄까ㅋㅋㅋ


이상 ★테이스티 플레닛★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Hot Game

[Fun] - 물고기키우기 게임

[액션] - 피라냐키우기

[Fun] - 병아리키우기게임

[액션] - 고래게임

[스킬] - 대정령 플래시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