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인기플래시게임

인기플래시게임 ★ 인기있는 플래시게임 ☆ 요즘 인기있는 플래시게임 ★ 바주카포게임 ☆ 대포쏘는게임 ★ 쥬시바주카


쥬시바주카

(Juicy Bazooka)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마우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쥬시바주카]이며, 본 게임은 도둑들에게 냉장고에 가득 담긴 음식을 도둑맞은 주인공캐릭터는 자신의 수박바주카를 사용해서 도둑들을 맞추고 음식을 되찾아야 하는 스토리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도둑맞은 음식을 되찾아라"

[쥬시바주카]는 바주카포 총알이 수박으로 되어 있다. 잔인함이 전혀 묻어나지 않는 다소 귀여운 발상을 게임이라 생각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수박을 날리면 된다. 수박을 직선으로만 날라가며, 한방에 적을 기절시킬 수 있다.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대포알의 갯수는 제한되어 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표시되어 있으며, 매우 넉넉하게 주어지기 때문에 편안하게 사용하면 될 듯 하다.


▣ "3단계를 완벽 공략하라"

본 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상황을 잘 간파하고, 지형지물 및 장치를 적극 활용해서 미션을 진행하면 된다.

 

수박을 사용한 횟수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수박을 최소로 사용해서 3별로 미션을 완벽클리어해보길 바란다.


이상 ★쥬시바주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스포츠] - 바스켓볼즈

[스킬] - 마법사게임

[퍼즐] - 도끼던지기게임

[액션] - 황소날리기1

[스킬] - 소방관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