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탱크게임

탱크게임 ★ 탱크게임하기 ☆ 1인용 탱크게임 ★ 탱크 플래시게임 ☆ 플래시탱크게임 ★ 재미있는 탱크게임 ☆ 오섬탱크


오섬탱크

(Awesome Tank)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 강한 탱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오탱크게]이며, 본 게임은 녹색의 탱크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어둠 속에 숨어있는 적탱크를 모두 파괴시켜야 하는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1인용탱크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탱크를 소탕하라"

[오섬탱크]게임은 필드에 숨어있는 적탱크를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파괴시켜야 하는 탱크전쟁게임이다. 사용자는 WASD로 탱크를 이동시키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잇다. 탱크는 6종류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숫자키[1~6]로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필드는 어둠으로 뒤덮여 있고, 적탱크들이 곳곳에 숨어 있다. 사용자는 탱크를 이동시켜서 천천히 시야를 밝혀서 적탱크를 하나씩 제거해야 할 것이다.


▣ "업그레이드하라"

전투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무기구입 및 무기업그레이드하거나 탱크 능력을 업시킬 수 있다. 무기는 [미니건, 샷건, 리코쳇, 캐논, 로켓, 레이저]의 6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무기마다 최대 3단계까지 업시킬 수 있다. 탱크 자체 업그레이드로는 [아머, 시야, 터렛스피드, 이동속도]의 4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본 게임은 전체 15단계의 레벨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무기와 탱크를 꾸준히 업그레이드시켜서 15단계를 모두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오섬탱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 교체 : 1~6 ,  스페이스바

 

Hot Game

[액션] - 2인용탱크게임

[2인용] - 배틀시티

[전략] - 끝없는전쟁7

[슈팅] - 씽크탱크

[액션] - 3인용탱크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