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 ★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1인용게임하기 ☆ 1인용게임 ★ 캔디게임 ☆캔디먹기게임


슈가패닉

( Sugar Panic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슈가패닉]이며, 본 게임은 주어진 장비 및 장치를 설치해서 달콤한 줄무늬사탕이 주변에 서있는 유닛을 터치해야 하는 재미있는 퍼즐플래시게이다.

 


★게임방법★
▣ "장비를 설치하라"

[슈가패닉]게임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줄무늬사탕이 주변에 놓여 있는 유닛들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아래의 도구슬롯에서 마우스로 도구를 클릭해서 원하는 장소에 설치할 수 있다. 단, 각 도구를 용도에 맞게 설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도구 설치가 끝났다면 오른쪽에 있는 고(Go)버튼을 눌러서 줄무늬사탕을 떨어뜨릴 수 있다. 줄무늬사탕으로 터치해야할 몬스터의 갯수는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표시되어 있음으로 참고하길 바란다.


▣ "30단계를 공략하라"

[슈파패닉]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단계가 거듭될수록 새로운 도구들이 출현할 것이다. 사용자는 위치수정을 통해서 미션을 공략하면 된다.

 

각 단계에서 Go버튼을 누르면 1000점의 스코어가 빠른 속도로 카운트다운된다. 사용자는 최소의 시간으로 미션을 공략함으로써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최단경로의 방법으로 전체점수를 높여보길 바란다.


이상 ★슈가패닉★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크리스탈러너

[퍼즐] - 큐브게임

[퍼즐] - 머리쓰는플래시게임

[모험] - 일렉트로슬라임

[퍼즐] - 3D지뢰찾기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