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꿀잼게임

꿀잼게임 ★ 꿀잼게임하기 ☆ 꿀잼게임 추천 ★ 플래시 꿀잼게임 ☆ 버블슈터게임 ★ 버블슈터 ☆ 버블슈터게임하기


과일슈터

( Fruit Shooter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여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버블슈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과일슈터]이며, 본 게임은 버블 속에 들어있는 과일을 날려서 같은 과일을 맞춰 없애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같은 과일을 제거하라"

게임방식의 버블슈터와 동일하다. 아래에서 캐릭터가 조종하고 있는 과일을 날려서 위쪽에 매달려 있는 버블과일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발사 방향을 조절할 수 있다. 같은 과일이 2개이상 붙어있는 곳을 맞춰야 풍선이 터질 것이다.

 

단, 특정 레벨부터는 같은 과일의 버블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같은 색깔의 버블을 제거해야 한다. 과일은 더이상 중요하지 않다!! 같은 색깔의 버블을 맞춰서 제거해야 한다.

 

게임화면 왼쪽의 메뉴바에 표시된 리메인(Remain)은 위쪽의 버블들이 한칸씩 누적되어 내려오기까지 던질 수 있는 버블의 갯수를 뜻한다. 버블을 던져 제거에 성공하면 게이지는 줄지 않는다. 하지만 버블을 던져 제거하지 못하면 리메인 게이지는 감소할 것이다.


버블을 제거하면 개당 +10점을 획득한다. 버블이 터지면서 떨어지는 과일들은 아래에 있는 강아지가 주워담으며, +150점을 획득한다. 사용자는 최대한 많은 버블을 제거하고 오랫동안 생존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과일슈터★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버블슈터게임

[퍼즐] - 버블스피너

[퍼즐] - 버블 엘리언츠 어스

[퍼즐] - 주키퍼

[스킬] - 애플슈터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