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1인용총게임

1인용총게임 ★ 1인용총게임하기 ☆ 플래시 1인용총게임 ★ 재미있는 총게임 ☆ 재밌는 총게임 ★ 총게임하기

 

스모킨배럴스2

( Smokin Barrels 2)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모킨베럴스2]이며, 본 게임은 서로 마주본 상태에서 시작신호와 함께 권총으로 상대를 먼저 공격해야 하는 서부의 권총대결을 게임이다.


★게임방법★
▣ "권총으로 적을 공격하라"

[스모킨배럴스2]게임은 상대캐릭터보다 먼저 권총으로 공격하는 목숨을 건 총잡이게임이다. 마우스커서를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있는 권총집에 올려놓으면 준비신호가 시작된다. 공격신호가 울리면 재빨리 과녁표로 마우스커서를 옮겨서 사격(왼클릭)해야 한다. 과녁표의 중앙으로 갈수록 상대에게 맞은 데미지를 주게 된다. 상대캐릭터도 공격을 하기 때문에 순발력있게 먼저 공격하는 것이 중요하다. 상대체력을 모두 감소시켜서 총싸움에 승리해야 한다.


▣ "악세사리를 구입하라"

총대결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다양한 악세서리들이 있으며, 사용자는 악세서리를 구입해서 업그레이드효과 및 각종 혜볼을 볼 수 있다. 악세사리는 크게 5종류[생명, 권총, 쉴드, 총알, 행운]로 구성되어 있다.


이상 ★스모킨배럴스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액션] - 건블러드(Gun blood)

[액션] - 사격게임

[액션] - 레이즈2 게임하기

[액션] - 스틱아레나

[퍼즐] - 스나이퍼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