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심심할때 할만한것

심심할때 할만한것 ★ 심심할때 할만한 것 ☆ 심심할때 컴퓨터로 할만한 것 ★ 심심할때하기좋은게임 ☆ 자연재해게임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4

( Disaster Will Strike : Ultimate Disaster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다양한 자연재해를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4)이며, 본 게임은 산사태, 홍수, 지진 등의 자연재해를 일으켜서 주변에 놓여 있는 동물 알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재미있는 재앙게임이다.


★게임방법★
▣ "6가지 재해를 일으켜라"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게임에서는 6종류의 자연재해가 발생시킬 수 있다. 자연재해를 발생시켜서 화면에 보이는 동물알을 모두 깨뜨리거나 죽이는 것이 목표이다. 마우스로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된 재앙을 선택해서 용도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각 재앙은 [지진, 바람, 산사태, 벌떼, 홍수, 점염병]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진은 일정시간 동안 지진을 만들어 지상에 있는 동물알을 깨거나 얼음벽을 부술 수 있다. 바람을 좌우 원하는 방향으로 강한 바람을 만들어 물체를 이동시키는 역활을 한다. 산사태는 특정 지면에 구멍을 수직으로 만든다. 벌 떼는 5초 동안 벌 떼들이 몰려와 달걀을 공격해 깨부순다. 홍수는 일정한 높이까지 물을 채워 달걀을 띄우거나 익시시키는 역활을 한다. 전염병은 근접해 있는 달걀을 전염병으로 전염시켜 제거할 수 있는 재앙이다. 사용자는 초반 미션을 통해서 각 재앙의 사용방법과 용도를 알 수 있을 것이다.


▣ "30단계를 공략하라"
본 게임은 전체 30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단계마다 모든 재앙이 주어지는 것은 아니다. 주어지는 재앙은 다르며, 사용횟수 또한 제한되어 있다. 사용자는 주어진 재앙과 횟수를 잘 고려해서 미션을 수행해야 할 것이다. 각 단계는 클리어시간에 따라서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최단시간으로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고, 높은 전체점수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3★의 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재앙선택 : 1, 2, 3, 4, 5, 6

 

Hot Game

[슈팅] - 활쏘기게임

[스포츠] - 프리킥게임

[액션] - 데스랩

[액션] -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전략] - 우주전쟁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