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생쥐가두기게임

생쥐가두기게임 ★ 생쥐가두기 ☆ 쥐가두기게임 ★ 머리쓰는게임 ☆ 머리쓰는플래시게임 ★ 생쥐게임 ☆ 두뇌플래게임


마우스트랩

( Mouse Trap )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고양이가두기'게임과 비슷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마우스트랩]이며, 본 게임은 생쥐가 타일 밖으로 벗아나지 못하도록 블럭을 새워 가둬야 하는 난이도 높은 두뇌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생쥐를 가둬라"

[마우스트랩]은 귀여운 생쥐가 타일 밖으로 나가지 못하도록 장애물을 세우고, 점차 안으로 장애물을 좁혀 생쥐를 옴짝달싹 못하게 가두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녹색타일을 클릭해서 장애물을 세울 수 있다. 장애물을 한번 세울때마다 생쥐는 한칸씩 이동하게 된다. 생쥐가 타일 밖으로 탈출하면 게임은 종료된다. 해보면 알겠지만 생쥐잡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을 것이다!^^;;

 

▣ "초반 장애물을 활용하라"

게임을 시작하면 타일 위에 장애물이 미리 세워져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이것을 최대한 활용해서 생쥐를 가둬야 한다. 미리 세워진 장애물 주변으로 생쥐를 몰아서 더욱 효율적으로 가둘 수 있기 때문이다. 바로바로 붙여서 장애물을 세우는 것 보다는 사이공간을 두고 장애물을 세우는 것을 권장한다.

 

▣ "최대스코어를 기록하라"

게임은 2만점에서 시작해서 장애물을 한번씩 세울때마다 -50점씩 감소하게 된다. 최종적으로 생쥐를 완벽하게 가뒀을 때까지의 점수가 사용자의 게임스코어가 되며, 스코어는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표시되어 있다.

 

게임을 재시작할 때마다 기본적으로 세워지는 장애물의 위치가 매번 달라진다. 따라서 생쥐를 가두기까지 소모되는 점수도 매번 다를 것이다. 사용자는 최단 장애물사용으로 생쥐를 가둬서 베스트스코어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생쥐가두기★게임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스킬] - 고양이가두기게임

[스킬] - 알까기게임

[퍼즐] - 머리좋아지는게임

[퍼즐] - 지뢰찾기게임

[퍼즐] - 벽돌굴리기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