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중독성플래시게임

중독성플래시게임 ★ 중독성 플래시게임 ☆ 중독성게임 ★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 추천 ☆ 매드데이 ★ 자동차총게임


매드데이

( Mad Day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킹스러쉬'와 유사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매드데이]이며, 본 게임은 외계인한테 납치된 문어친구 플러피(Fluffy)를 찾기 위해 자동차를 타고 추격하는 재미있는 자동차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플러피(Fluffy) 구하기"

[매드데이]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친구인 문어 플러피(Fluffy)를 구하기 위해 외계인의 모선을 쫓아 가는 횡스크롤방식의 모험슈팅게임이다. 자동차는 자동으로 전진하며, 스페이스(Space)로 점프하고 X키로 자동차에 장착된 미사일을 발사시킬 수 있다. 미사일은 쿨타임이 있음으로 전방에 적유닛이나 장애물이 출현했을 때만 적절하게 사용해야 한다. 자동차의 체력이 모두 소진되면 모험은 종료된다.


▣ "업그레이드 및 모자 구입"

모험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거나 모자(Hat)를 구입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권총데미지, 자동차 아머증가, 런처데미지 증가, 런처 재장전 시간 감소, 차량속도 증가]의 5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5단계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다.

 

모자(Hat)는 5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모자를 구입해서 각종 업그레이드 효괴를 볼 수 있다. 아미고(Amigo) 모자는 게임을 통해 획득하게 되는 모자이다.


이상 ★매드데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점프 : 스페이스

미사일 : X             

 

Hot Game

[슈팅] - 전투함게임

[액션] - 차로좀비죽이기게임

[액션] - 스파이카

[슈팅] - 조직게임

[액션] - 스틱맨 총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