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레이즈3 게임하기

레이즈3 게임하기 ★ 레이즈3 총게임 ☆ 총싸움게임 ★ 레이즈게임하기 ☆ raze3 ★ 총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총게임


레이즈3

( Raze3 )

몬스터 평점 : ★★★★★  4.8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레이즈'시리즈의 세번째 편이다. [레이즈3]편은 인간vs에일리언의 총싸움게임으로, 전작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더욱 다양해진 무기 및 어빌리티 등이 특징이다.


★게임방법★
▣ "캠페인을 공략하라"

[레이즈3]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인, 외계인]의 두개의 캠페인으로 나눠져 진행하게 된다. 각 캠페인마다 15개의 미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어지는 미션이 다르다. 에일리언 캠페인은 잠겨져 있으며, 인간캠페인을 모두 완료해야지만 언락되어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적유닛을 제거하라"

본 게임은 제한된 공간에서 횡스크롤로 이동하면서 적유닛과 총격전을 벌이며 미션을 수행하는 슈팅게임이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 공격하면 된다. 지정된 장소에서 무기 및 아이템이 공급되며, 획득한 무기는 Q 혹은 E키를 눌러서 교체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에게 장착된 어빌리티는 F키를 눌러 사용한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다음 미션을 진행하기 전에 업그레이드를 통해 전투를 준비하길 바란다. 미션선택화면의 왼쪽하단에 [업그레이드]아이콘이 표시되어 있다. 업그레이드에서는 다섯종류로 분류되어 있는 각 무기군의 새로운 무기를 구입해서 장착시킬 수 있으며, 각종 장치를 구입해서 장착시킬 수 있다. 잠겨져 있는 무기 및 장치는 게임을 통해 획득하게 되는 크래딧(★)으로 언락시킬 수 있다.

 

이상 ★레이즈3★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어빌리티 사용 : F                      

  재장전 : R            

무기교체 : Q, E        

 

Hot Game

[액션] - 레이즈1

[액션] - 레이즈2

[핵버전] - 레이즈1버그판

[핵버전] - 레이즈2무적판 

[슈팅] - 코만도3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