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3인용게임

3인용게임 ★ 3인용게임하기 ☆ 3인용플래시게임 ★ 4인용게임 ☆ 4인용게임하기 ★ 4인용플래시게임 ☆ 플래시3인용게


러쉬

( Rush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러쉬]이며, 본 게임은 4명의 캐릭터가 각자의 코스에서 중력을 바꿔가면서 장애물을 피하고 목적지까지 달리기경쟁을 펼치는 중력달리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게임모드

[러쉬]게임은 2종류의 게임모드[레이스, 엘리미네이터]로 구성되어 있다. 레이스는 1위로 들어오는 사람이 우승하는 게임모드로 다른 캐릭터들보다 부스터를 빠르게 획득하는 것이 중요하다. 

 

엘리미네이터는 최종 생존자가 우승하는 게임모드로, 부스터보다는 번개아이템을 획득해서 체력을 보충하는 것이 중요하다.

 

▣ 중력바꾸기

경기를 시작하면 4명의 캐릭터가 동시에 출발한다. 1플레이어는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중력을 바꿔 전방에 출현하는 장애물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스페이스를 길게 누르면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노란색의 에너지바가 충전된다. 풀충전됐을 때 스페이스(Space)를 떼면 상대캐릭터들을 강제로 중력을 바꿔버릴 수 있다.

 

▣ 4인플레이

[러쉬]게임은 최대 4명까지 동시 플레이할 수 있는 4인용플래시게임이다. 각 플레이어의 조작키는 아래를 참고하길 바란다. 조작키는 재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조정하면 된다. 4명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달리기경주를 펼쳐보길 바란다.

이상 ★러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1플레이어 : Space

2플레이어 : B       

  3플레이어 : /          

    4플레이어 : 숫자패드3

 

Hot Game

[스포츠] - 100미터달리기게임

[스킬] - 런2

[모험] - 달리기게임

[스포츠] - 스프린터

[모험] - 나이트러너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