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겨울왕국 엘사게임하기

겨울왕국 엘사게임하기 ★ 겨울왕국 엘사 게임하기 ☆ 엘사게임 ★ 엘사게임하기 ☆ 플래시 엘사게임 ★ 엘사 균형게임


스노우퀸

( Snow Queen )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주인공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엘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노우퀸]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얼음을 균형있게 모두 쌓은 후 하늘에서 내려오는 엘사가 떨어지지않도록 받쳐야 하는 엘사 탑쌓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엘사를 위해 얼음탑을 쌓아라"

[스노우퀸]게임은 얼음으로된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블럭을 모두 쌓은 후 하늘에서 내려오는 엘사가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게임화면 상단에서 바닥에 쌓아야 할 얼음이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아래의 얼음바닥에 하나씩 올려놓으면 된다. 제공된 얼음을 모두 올려놓으면 하늘에서 아름다운 엘사가 내려와 얼음 위에 올라서게 될 것이다.

 

엘사가 내려오면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시계가 표시된다. 일정시간동안 엘사 혹은 얼음이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으면 미션은 성공!!! 쌓아야 할 얼음이나 엘사가 바닥으로 떨어지면 미션은 실패로 끝난다.


본 게임은 전체 20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얼음의 모양과 순서를 잘 파악해서 침착하게 쌓고, 모든 단계를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스노우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Fun] - 황새오래걷기게임

[퍼즐] - 중심잡기게임

[퍼즐] - 탑쌓기게임

[액션] - 차로좀비죽이기게임

[스포츠] - 미친달리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