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재밌는 플래시게임

재밌는 플래시게임 ★ 재밌는플래시게임 ☆ 집에서하는게임 ★ 닌자개구리게임 ☆ 닌자개구리 ★ 혼자하기좋은게임


닌자개구리

( Ninja Frog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닌자와 개구리와 믹스된 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닌자개구리]이며, 본 게임은 닌자개구리의 점액질을 이용해 벽에 달라붙는 점프와 각종 닌자도구를 사용해서 모험을 펼치는 재미있는 닌자개구리게임이다.


★게임방법★
▣ "개구리로 점프하라"

[닌자개구리]게임은 주변에 놓여 있는 코인을 모두 획득하고, 문을 열어서 무사히 탈출에 성공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에 표시되는 궤도를 참고해서 개구리를 점프시키면 된다. 수평으로 된 벽면으로 점프한 개구리는 녹색의 점액을 통해서 일정시간 붙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연두색 점액이 발라져 있는 벽면에는 붙을 수 없음으로 유의하길 바란다.

 

▣ "도구를 적극 사용하라"

닌자개구리는 닌자답게 다양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 주변에 놓여 있는 수리켄, 폭탄, 돌덩이를 집어들어서 원하는 장소로 집에 던질 수 있다. 스페이스(Space)로 집어들 수 있으며, 마우스로 던질 방향과 세기를 조절한 후 스페이스를 눌러 던지면 된다. 각종 도구는 주변에 놓여 있는 상황에 맞게 사용해야 할 것이다.

 

▣ "48단계를 공략하라"

[닌자개구리]게임은 전체 4곳의 장소를 배경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4곳의 장소는 [금지된 성, 알람브라 궁전, 노이슈바슈타인 성, 마녀동굴]이며, 각 장소마다 12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전체 48단계를 제공한다. 다음 장소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이전 장소를 완벽하게 공략해야 할 것이다.


이상 ★닌자프로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물건잡기 & 던지기 : 스페이스          

 

Hot Game

[스킬] - 미친암벽등반게임

[스킬] - 미친개구리게임

[모험] - 빡친토끼1

[퍼즐] - 사천성게임

[액션] - 데스웜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