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개구리 물먹이는 게임

개구리 물먹이는 게임 ★ 개구리물먹이는게임 ☆ 개구리 물먹이기 게임 ★ frog drink water ☆ 개구리 물먹이는 게임하기


개구리 물먹이기

( Frog Drink Water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마우스로 그리면서 즐기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개구리 물먹이기]이며, 본 게임은 물이 지나갈 수 있는 길을 만들고 대나무 구멍에서 물을 흘려보내 개구리에게 일정량의 물을 먹여야 하는 재미있는 개구리게임이다.


★게임방법★
▣ "물길을 만들어라"

자!! 레벨을 시작하면 잘려진 대나무가 보일 것이다. 이 곳을 클릭하면 120의 물이 흘러 나오게 된다. 사용자는 흘러나오는 물이 멀리 떨어져 있는 개구리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대나무길을 만들어야 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클릭드레그해서 원하는 모양과 방향으로 대나무길을 만들 수 있다. 대나무길을 만드는 것에 대한 제한은 없다. 단 만들어진 길은 지울 수 없기 때문에 유의하길 바란다. 대나무길을 다 만든 후 물을 흘려보내면 개구리가 일정량을 물을 먹어서 레벨을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다. 개구리의 볼이 빵빵해진 후 더이상 물을 먹지않을 때까지 먹여야 할 것이다.

 

[개구리 물먹이기]게임은 전체 35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단계마다 다양한 도구와 상황연출로 사용자로 하여금 창의적인 방법을 구사하게 하며,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개구리들에게 물을 먹이길 바란다.

 

이상 ★개구리 물먹이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바운스볼 게임

[퍼즐] - 그림그리기게임

[스킬] - 땅따먹기게임

[Fun] - 상상력게임

[스포츠] - 골키퍼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