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오토바이게임

오토바이게임 ★ 오토바이게임하기 ☆ 바이크게임 ★ 산악오토바이게임 ☆ 오토바이묘기게임 ★ 오토바이게임 추천


얼티메이트 더트바이크

( Ultimate Dirt Bike)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맥스더트바이크3'와 유사한 산악오토바이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얼티메이트 더트 바이크]이며, 본 게임은 산악오토바이로 다이나믹한 산악코스를 통과해서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시켜야 하는 재미있는 오토바이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표지점까지 완주하라"

[얼티메이트 더트바이크]게임은 산악오토바이를 컨트롤해서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 전진(↑), 앞뒤밸런스(←→), 후진(↓)을 컨트롤할 수 있다. X키를 누르면 이동 중인 오토바이는 급정지시킬 수 있다. 다양한 장애물로 코스가 구성되어 있으며, 운전자가 바닥이나 장애물에 박으면 미션을 실패하게 된다.


▣ "모든 코스를 공략하라"
본 게임은 4곳의 장소에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각 장소마다 10개의 코스들로 구성되어 있다. 코스마다 제한된 시간 안에 목적지까지 도달하면 1000점의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다. 단, 제한된 시간이 지나면 1000점의 스코어는 빠르게 카운트다운될 것이다.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게 완주함으로써 높은 점수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얼티메이트 더트 바이크★의 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급브레이크 : X            

 

Hot Game

[스포츠] - 매닉라이더

[스포츠] - 바이크챔프

[스킬] - 맥스더트바이크3

[스포츠] - 죠니백플립

[스포츠] - 100m달리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