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심심할때할만한게임 ☆ 돈잡기게임2 ★ 돈잡기게임 ☆ 잔인한게임 ★ 손없는백만장자게임


손없는 백만장자2

( Handless Millionaire 2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손없는 백만장자'의 두번째 편이다. [손없는 백만장자2]편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공중에서 떨어지는 돈을 날카로운 칼날 속으로 집어넣어 잡아채야 하는 다소 잔인하지만 스릴만점인 순발력게임이다.


★게임방법★
▣ "돈을 잡아라"

게임방법은 전작과 같다. 왼쪽에서는 지폐가 한장씩 떨어지고 중간에는 날카로운 칼날이 일정한 패턴으로 내려찍을 것이다. 오른쪽에 보이는 손으로 칼날을 넘어 떨어지는 돈을 획득해야 한다. 마우스로 손을 움직일 수 있으며, 클릭으로 돈을 움켜쥐을 수 있다. 돈을 움켜쥐었다면 재빨리 팔을 빼내야 한다. 빼낸 돈은 옆의 나무판위에 차곡차곡 쌓이게 된다. 손을 집어넣는 타이밍을 못맞추거나 재빨리 손을 빼내지 못하면 날카로운 칼날에 그대로 절단될 것이다. 다소 잔인한 장면이 연출되지만 단순히 게임으로만 생각하길 바란다.


▣ "기회는 한번더!!"

한번의 실수로 팔이 절단됐다고 게임이 끝난 것이 아니다. 기회는 한번 더 주어진다!! 바로 왼손이 있기 때문이다. 손이 절단됐던 레벨을 계속해서 도전하게 된다. 본 게임은 7라운드까지인 듯하며, 7라운드의 경우 상당히 높은 난이도를 자랑한다. 게임화면 왼짝 상단에는 남아있는 지폐의 갯수가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곳곳에 출현하는 아이템을 적극 획득함으로써 지폐를 더욱 쉽게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돈이 뭐라고 이런 위험을 감수하는지...라는 생각이 문득문득들게 하는 독특하고 스릴넘치는 게임이다. 재미로만 즐겨보길 바란다.

 

이상 ★손없는 백만장자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Fun] - 손없는 백만장자1

[Fun] - 문어빵굽기게임

[스킬] - 헥사곤

[Fun] - 상상력게임

[스포츠] - 골키퍼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