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토끼게임

토끼게임 ★ 토끼게임하기 ☆ 플래시토끼게임 ★ 토끼게임 추천 ☆ 재미있는 토끼게임 ★ 재밌는 토끼게임 ☆ 구출게임


엔젤 오브 더 배틀필드2

( ANGEL OF THE BATTLEFIELD 2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전우애가 생각나는 전쟁구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엔젤 오브 더 배틀필드2]이며, '전장의 천사'를 뜻한다. 본 게임은 전장에서 부상으로 낙오된 토끼캐릭터를 구출하는 감동적인 플랫폼 토끼구출게임이다.


★게임방법★
▣ "토끼를 구출하라"

[엔젤 오브 더 배틀필드2]게임은 분홍색의 의무병토끼를 컨트롤해서 전투기의 추락으로 부상을 입은 조종사 토끼를 구출해오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점프(↑), 숙이기(↓)를 컨트롤한다. 부상당한 토끼에게 접근해서 스페이스를 눌러 토끼를 업거나 바닥에 내려놓을 수 있다. 토끼를 업고 막사(텐트)로 무사히 복귀해야지만 미션을 클리어하게 된다.

 

의무병토끼는 높은 점프와 빠른 이동속도를 가지지만 부상당한 토끼를 업은 상태에서는 점프와 이동속도의 능력이 감소하게 된다.


▣ "20단계를 공략하라"

[엔젤 오브 더 배틀필드2]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간중간 보너스미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보너스미션은 마우스로 날아오르는 당근을 맞춰 제거하는 스코어미션이다.

 

또한, 각 단계를 클리어하는 시간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된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감소하는 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최대한 빠르게 미션을 공략해서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보길 권장한다.


이상 ★엔젤 오브 더 배틀필드2 ★의 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업기 & 내려놓기 : Space              

  사용하기 : E           

 

 

Hot Game

[모험] - 감옥탈출게임

[모험] - 감동적인게임

[스킬] - 덕앤호버

[액션] - 사이보그게임

[퍼즐] - 잼있는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