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총게임하기

총게임하기 ★ 총게임 하기 ☆ 플래시 총게임 ★ 총플래시게임 ☆ 1인용총게임 ★ 좀비총게임 ☆ 총쏘는게임 ★ 총게임 추천


스테이트 오브 좀비스2

( State of zombies 2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재미있는 좀비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테이트 오브 좀비스2]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출현하는 좀비를 공격하고 헬기가 있는 지점까지 이동해야 하는 재미있는 총쏘기 플래시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좀비를 제거하라"

[스테이트 오브 좀비스2]게임은 오른으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좀비를 제거하고, 헬기가 있는 곳까지 가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마우스클릭 혹은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공격할 수 있다. 4종류의 무기를 소지하며, [1, 2, 3. 4]숫자키로 각각 선택할 수 있다. 또란, 다양한 장비아이템은 Q를 통해 선택하고, E키로 사용할 수 있다.

 

▣ "무기 및 장비아이템을 구입하라"

좀비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무기는

4종류[권총, 샷건, 머신건, 휘두르는 무기]로 분류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게임 진행을 통해서 언락된 무기를 구입하고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종류의 장비아이템[지뢰, 수류탄, 좀비유인 수류탄]을 구입해서 좀비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 "업그레이드하라"

캐릭터가 레벨업을 하면 업그레이드 포인트를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획득한 업그레이드포인트롤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각 항목당 최대 5단계까지 업시킬 수 있으며, 비활성화된 항목은 게임진행을 통해서 언락될 것이다.


이상 ★스테이트 오브 좀비스2★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 2, 3, 4      

아이템교체 : Q               

  아이템사용 : E                   

 

Hot Game

[액션] - 레고좀비게임

[액션] - stop gmo2

[슈팅] - 에픽보스파이터

[슈팅] - 전투함게임

[모험] - 졸라맨건즈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