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원피스 게임

 

원피스 게임 ★ 원피스게임 ☆ 원피스대전게임 ★ 원피스배틀 ☆ 원피스 배틀 ★ 원피스게임 추천 ☆ 원피스격투게임


원피스배틀

( ONE PIECE BATTLE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재미있는 원피스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원피스배틀]이며, 본 게임은 인기애니메이션인 원피스의 주요캐릭터들이 출현해서 다양한 공격스킬로 1:1대전격투를 벌이는 강한 중독성을 가지는 원피스대전게임이다.


★게임방법★
▣ "캐릭터를 선택하라"

[원피스배틀]게임은 만화 원피스의 주요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대전격투게임이다. 9명의 캐릭터[몽키D.루피, 롤로노아 조로, 포트거스D.에이스, 크로커다일, 상디, 나미, 버기, 쥬라클미호크, 에드워드 뉴게이트]가 등장한다. 원하는 캐릭터는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잠겨져 있는 캐릭터는 싱글게임을 통해서 언락시킬 수 있다.


▣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라"
본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실제 원피스 애니메이션에서 사용했던 일부기술

사용할 수 있다. 각 캐릭터마다 개성넘치는 스킬과 필살기를 가지고 있다. 1플레이어의 경우 L키로 기를 폭발시키고, [U, I, O]키를 각각 눌러서 다양한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 "2인플레이를 즐겨라"
[원피스배틀]게임은 2인용플레이를 제공한다. 2인플레이모드는 1플레이어와 함께 컴퓨터를 상대로 대전하는 2:2 협동대전모드로 진행된다. 1플레이어 vs 2플레이어의 대전모드가 제공되는 않는다는 것이 조금 아쉬움이 있다. 그래도, 친구와 함께 협동플레이로 재밌게 즐겨보길 바란다.


이상 ★원피스배틀★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1플레이어

  이동 : WASD      

공격 : JKL, UIO

 

2플레이어

이동 : ←↑↓→

공격(키패드) :  123, 456          

 

Hot Game

[액션] - 나루토게임하기

[2인용] - 원피스vs나루토vs블리치

[액션] - 스트리트파이터

[모험] - 타잔게임

[모험] - 스폰지밥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