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스트리트파이터 게임하기

스트리트파이터 게임하기 ★ 스트리트파이터 ☆ 스트리트파이터2 ★ 스트리트 파이터 게임하기 ☆ 오락실격투게임


스트리트파이터2

( STREET FIGHTER2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추억의 오락실게임이다. 위 사진만 보더라도 게임제목은 알 수 있을 것이다. 바로!!! 고전대전게임의 조상님이라 할 수 있는 [스트리트파이터]다. 본 게임은 [스트리트파이터2]편으로, 개인적으로 오락실에서 가장 많이 즐겨했었던 시리즈 중에 하나이다.


★게임방법★
▣ "다양한 캐릭터로 게임을 즐겨라"

[스트리트파이터2]게임에서는 12명의 추억의 캐릭터들이 고스란히 출현한다. 류, 켄, 춘리, 혼다, 달심, 가일 등 사용자는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게임을 즐기면 된다. 옛날 느낌 그대로 즐기고 싶다면 당연히 사운드와 함께 플레이하길 권장한다.

 

기본셋팅된 컨트롤키는 방향키(←↑↓→)로 [앞뒤이동, 점프, 숙이기]를 컨트롤하고, [S, D, F]로 세기의 따른 주먹공격, [X, C, V]로 세기에 따른 발차기공격을 펼칠 수 있다.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공격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물음표(?)버튼을 누르면 각 캐릭터별 공격기술을 리스트로 확인할 수 있다.


옛날 오락실에서 즐겨 했었던 추억을 떠올리면서 게임을 재밌게 즐겨보길 바란다.

이상 ★스트리트파이터2 ★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주먹공격 : S, D, F

다리공격 : X, C, V

 

Hot Game

[액션] - 포켓파이터

[2인용] - 더킹오브파이터즈

[액션] - 드래곤볼파이팅2.0

[액션] - 나루토VS블리치

[액션] - 슈퍼스매시플래시2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