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골키퍼게임

골키퍼게임 ★ 골키퍼게임하기 ☆ 플래시골키퍼게임 ★ 축구게임 1인용축구게임 ☆ 재미있는축구게임 ★ 축구플래게임


골키퍼프리미어

(GOALKEEPER PREMIER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 강한 축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골키퍼프리미어]이다. 본 게임은 골키퍼가 되어서 상대선수의 슛을 막고 팀을 승리로 이끌어야 하는 재미있는 골피퍼게임이다.

 


★게임방법★
▣ "팀을 선택하라"

본 게임에서는 유럽의 매우 다양한 클럽팀들이 출현한다. 알파벳별로 검색하거나 클래스별로 선택해서 원하는 팀을 선택할 수 있다. 선택된 하나의 팀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 "슛을 막아라"
골키퍼가 되어서 상대선수가 차는 슛을 막아야 한다. 마우스로 골키퍼의 글러브를

를 움직일 수 있다. 날라오는 공 방향으로 글러브를 가져다 두어야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상대선수는 9번의 슛을 차게 된다. 골키퍼는 슛을 쳐냈을 경우에는 +1글러브, 슛을 잡았을 경우에는 +2글러브를 획득하게 된다. 3개의 글러브를 모으면 1득점을 하게 된다. 하지만 상대는 9득점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또한, 동점상황이 되면 연장전으로 진행되며, 먼저 득정하는 쪽이 승리하게 된다.

 

▣ "우승하라"
[골키퍼프리미어]게임은 32개의 클럽팀이 참가하는 컵대회이다. 사용자는 우승컵을 차지하기 위해 5라운드의 경기를 치르게 된다. 깔끔한 슛디펜스로 팀을 우승시켜보길 바란다.


이상 ★골키퍼프리미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2인용] - 대두축구1

[스포츠] - 프리킥킹

[스포츠] - 프리킥게임

[스포츠] - 월드컵게임

[스포츠] - 좀비축구2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