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 ★ 종이비행기 날리기게임 ☆ 종이비행기게임 ★ 플라이트 ☆ 종이비행기 오래날리기 ★ 중독성게임


플라이트

( FLIGHT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최강을 중독성을 가지는 날리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플라이트]이며, 본 게임은 종이비행기를 업그레이드시켜서 목적지까지 날려야 하는 재미있는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종이비행기를 날려라"

게임시작과 함께 종이비행기가 바닥으로 떨어질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종이비행기를 집어들어서 날리고 싶은 방향으로 힘껏 드래그해서 날릴 수 있다. 만약 사용자가 방향컨트롤(Rudder Control)을 업그레이드 했을 경우 방향키(←↑↓→)를 통해서 날아가는 종이비행기의 앞뒤균형을 컨트롤해서 이동방향을 조절할 수 있다. 부스터를 업그레이드하면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다. 방향조절과 부스터는 연료(Fuel)를 소모해서 사용하고, 연료게이지는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표시되어 있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사용자는 종이비행기를 날려서 공중에 떠있는 별을 획득하거나 이동거리 및 보너스점수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다. 획득한 돈은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 데 사용된다. 하루의 날리기 도전이 끝난 후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는 15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비행기를 점차 멀리 날릴 수 있을 것이다.

이상 ★플라이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날리기 : 마우스

   부스터 : 스페이스

  비행기조종 : ←↑↓→       

 

Hot Game

[액션] - 황소날리기1

[퍼즐] - 도끼던지기게임

[Fun] - 술취한사람게임

[모험] - 슈퍼마리오게임

[Fun] - 선생님안볼때춤추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