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성지키기 게임하기

성지키기 ★ 성지키기 게임 ☆ 성지키기 게임하기  성디펜스 ☆ 성디펜스게임 ★ 캐슬나이트 ☆ 1인용칼게임★칼게임하기


캐슬나이트

( CASTLE KNIGHT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 강한 성 디펜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캐슬나이트]이며, 본 게임은 중세시대의 기사(KNIGHT)캐릭터로 마법사와 아처를 고용해서 몬스터들로부터 성을 디펜스하고 공주를 지켜야 하는 재미있는 성지키기 게임이다.


★게임방법★
▣ "몬스터를 공격하라"

[캐슬나이트]게임은 좌우에서 접근하는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하고 성문을 지켜야 하는 웨이브(Wave)방식의 액션디펜스게임이다. 사용자는 AD로 이동, W로 점프, 마우스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무기는 칼과 활을 사용하며, E키를 눌러서 교체한다.

 

성문 앞에 말 한마리가 서있을 것이다. 기사캐릭터를 말 앞에 두고 W를 눌러서 말에 타고, S키로 말에서 내릴 수 있다.


▣ "파워업 아이템을 획득하라"

성 위에 있는 공주는 다양한 파워업 아이템을 자동으로 공급해주는 중요한 캐릭터이다. 게임 중에 공주가 각종 파워업 아이템을 아래로 던져 줄 것이다. 기사캐릭터는 파워업아이템을 적극적으로 획득해서 몬스터들을 더욱 쉽게 제거하고 성문을 사수할 수 있을 것이다.


▣ "마법사와 아처를 고용하라"

성의 좌우 끝에 있는 성벽탑에 마법사와 아처를 고용해서 디펜스할 수 있다. 기사캐릭터로 성벽탑 앞에 서면 메뉴창이 생길 것이다. 사용자는 원하는 유닛을 선택해서 고용할 수 있으며, 고용된 유닛은 적 몬스터를 자동공격할 것이다. 몬스터의 공격에 의해 성벽타워가 파괴되지 않도록 수시로 수리해주길 권장한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무기업그레이드외 6가지 항목을 전략적으로 업그레이드해서 21웨이브를 성공적으로 디펜스해보길 바란다.


이상 ★캐슬나이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

    공격 : 마우스  

말타기 : W       

  말내리기 : S             

     무기교체 : E                

Hot Game

[액션] - 블레이드러쉬

[액션] - 스태기2

[모험] - 칼싸움게임

[모험] - 2인용모험게임

[액션] - 사무라이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