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닌자고게임하기

닌자고게임하기 ★ 닌자고게임 ☆ 플래시 닌자고게임 ★ 레고닌자고 ☆ 레고닌자고 게임 ★ 레고게임 ☆레고닌자고게임하기


라이즈 오브 더 닌드로이즈

( Rise of the Nindroids)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레고닌자고의 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라이즈 오브 더 닌드로이즈]이며, 본 게임은 4명의 닌자고캐릭터를 스위칭하면서 모험을 펼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닌자고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사부를 구하라"

[라이즈 오브 더 닌드로이즈0]게임은 적닌자들에게 납치당한 닌자고들의 사부를 구출하기 위해 모험을 펼치는 플랫폼모험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 점프 & 앉기를 컨트롤할 수 있다. E or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무기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 "4명의 닌자고 캐릭터의 능력을 활용하라"

본 게임에서는 4명의 닌자고캐릭터가 출현한다. [카이, 쟌, 콜, 제이]이 출현하며, 각 유닛을 사용하는 무기 및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다.

 

카이는 블레이드테크노를 사용하며, 길을 막고 있는 대나무를 베거나 적닌자를 벨 수 있다.

 

은 연속점프를 할 수 있으며, 파이어수리켄(공격범위는 넓지만 데미지는 적음)을 던저 적을 공격한다.

 

은 블레이드테크노를 사용하며, 고리로 연결된 블레이드테크노를 던져서 적을 공격하거나 특정 지점에 매달려 스윙으로 이동할 수 있다.

 

제이는 천정에 붙어서 이동할 수 있을 능력을 가졌고, 라이트닝밤(데미지는 높지만 공격범위가 짧음)을 던져 적유닛을 공격한다.

 

각 유닛을 모험 중에 출현하는 해당 유닛의 터미널을 터치했을 때 연결되어 스위칭된다. 사용자는 각 캐릭터의 능력을 잘 활용해서 모험을 즐겨보길 바란다.

 

이상 ★라이즈 오브 더 닌드로이즈★의 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

공격 : E, Space

 

Hot Game

[액션] - 레고좀비게임

[슈팅] - 레고스타워즈

[액션] - 고군분투게임

[모험] - 타잔게임

[액션] - 블레이드러쉬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