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암살게임

암살게임 ★ 암살게임하기 ☆ 플래시 암살게임 ★ 암살게임 추천 ☆ 암살하는게임 ★ 잠입암살게임 ☆ 어쌔신게임


얼티메이트 어쌔신3 레벨팩

( ULTIMATE ASSASSIN 3)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얼티메이트어쌔신3'의 추가 레벨팩이다. [얼티메니트어쌔신3 레벨팩]게임은 전작과 같이 암살자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적가드들을 피해 목표물을 암살하고, 재빠르게 탈출에 성공해야 하는 재미있는 암살액션게임이다.

 


★게임방법★
▣ "암살하라"

[얼티메이트어쌔신3 레벨팩]게임은 암살을 주목적인 하는 잠입액션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검은색 암살자캐릭터를 이동시켜서 타겟인 녹색캐릭터를 암살해야 한다. 녹색캐릭터에게 접근하면 자동으로 암살하게 될 것이다. 암살에 성공하면 탈출구가 나타나며, 사용자는 재빨리 탈출구로 빠져나가야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다. 파란색캐릭터는 가드(Guard)들이다. 가드의 시야에 주의해서 암살이 이뤄져야 할 것이다.


▣ "능력을 최대한 사용하라"

암살자는 두종류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전작에서도 사용했던 스피드와 인비져블 능력!! 스피드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능력으로, Z키를 눌러서 사용한다. 인비져블은 가드의 눈에 들키지 않도록 몸은 투명인간으로 만드는 능력으로, X키를 눌러서 사용한다. 두 능력은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표시된 노란색게이지를 소모해서 사용하게 되며, 능력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충전된다.


▣ "미션을 완벽하게 공략하라"

[얼티메이트어쌔신3 레벨팩]편에서는 새롭게 디자인된 20단계의 레벨과 65개의 새로운 미션들이 추가되었다. 사용자는 모든 단계에서 빠르고 깔끔한 암살로 미션을 완료해서 완벽하게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얼티메이트어쌔신3 레벨팩★의 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스피드 : z              

인비져블 : x               

 

Hot Game

[액션] - 스텔스어쌔신

[액션] - 블레이드러쉬

[액션] - 얼티메이트어쌔신2

[액션] - 얼티메이트어쌔신3

[액션] - 사무라이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