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강아지를 쏘지마세요

 
강이지를 쏘지마세요 ★ 강아지를 쏘지 마세요 ★ 강아지게임 ☆ 인내심테스트 ★ 인내심테스트게임 ☆ 사람낚기게임


강아지를 쏘지 마세요

( DON'T SHOOT THE PUPPY )

 

몬스터 평점 : ★★★☆☆  3.4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어이없고 독특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돈슛퍼피'이지만 우리말로 풀어서 [강아지를 쏘지마세요]이다. 본 게임은 귀여운 강아지가 대포처럼 큰 총에 맞아 즉사하지 않고 목적지까지 이동하도록 하는 특이한 게임이다.


★게임방법★
▣ "강아지를 쏘지 마라"

게임의 첫 화면에는 왼쪽부터 표지판, 흰색강아지, 큰 총!! 그리고 "강아지를 쏘지마세요"란 게임제목과 함께 시작(Start)표시가 나타나 있다. 시작(Start)을 클릭하면 레벨이시작된다.

 

사용자가 할 수 있고 해야 하는 건 오직 하나!! 바로 강아지를 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게임을 진행해보면 알겠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자의 허를 찔러 강아지를 쏘게 할 것이다. 총에 맞은 강아지는 흔적도 없이 산산조각나서 사라지게 된다. 강아지가 불쌍하다면 강아지를 쏘지말라!!! 사용자의 잘못된 선택이 귀여운 강아지의 목숨을 앗아갈 것이다.

 

참 어이없다고 생각되겠지만.. 정말 독특한 발상의 게임인건 인정!! 참을성 혹은 인내심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정말 웃기지도 않는 플래시게임이다. 가벼운 마음으로 즐겨보길!!!


이상 ★강이지를 쏘지마세요★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액션] - 웃긴게임

[스킬] - 정자게임

[퍼즐] - 코끼리게임

[2인용] - 대두축구1

[Fun] - 심영의모험1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