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물고기키우기 게임

물고기키우기 게임 ★ 물고기키우기게임 ☆ 물고기게임 ★ 물고기키우기게임하기 ☆ 물고기성장게임 ★ 물고기키우기1


이볼보

( EVOLVO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강력한 중독성을 가지는 물고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이볼보]이며, 본 게임은 작은 물고기로 물고기들을 잡아먹으면서 점점 크게 진화시키는 재미있는 물고기키우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물고기를 잡아먹어라"

[이볼보]게임은 녹색물고기로 물고기를 잡아먹어 성장시키는 물고기성장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물 속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물 속에는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어류들이 출현해서 이동한다. 녹색물고기가 잡아먹을 수 있는 물고기는 자신보다 크기가 작은 물고기들이다. 자신보다 큰 물고기에게는 잡아먹히게 되며 게임은 그대로 종료된다. 비슷한 크기의 물고기도 위험하니 유의하길 바란다.

 

▣ "업그레이드하라"

물고기를 많이 먹어서 더욱 크게 성장시키야 한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다음 레벨까지 먹어야할 물고기의 갯수가 표시되어 있다. 목표량의 물고기를 모두 먹으면, 물고기의 사이즈 증가와 함께 획득한 보너스포인트로 3종류의 항목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스피드, 민첩성, 진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진화의 경우 특정 레벨까지 도달했을 때 활성화될 것이다. 간혹 [↑]표시의 아이템을 획득하면 즉시 진화하게 된다.


▣ "4가지 난이도를 즐겨라"
[이볼보]게임은 4가지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다. 난이도는 [쉬움, 보통, 어려움, 미친]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출현하는 물고기의 숫자와 이동속도가 빨라질 것이다. 하지만, 높은 난이도에서는 더욱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용자는 [미친]난이도를 도전함으로써 최고스코어를 기록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


이상 ★이볼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진화 후 안보이기 : Space                   

 

Hot Game

[액션] - 피드어스1

[스킬] - 피쉬

[액션] - 모비딕2

[Fun] - 게더X

[액션] - 피드어스 해피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