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키즈짱감옥탈출게임하기

키즈짱감옥탈출게임하기 ★ 키즈짱 감옥탈출 게임하기 ☆ 감옥탈출게임하기 ★ 키즈짱게임하기 ☆ 키즈짱감옥탈출게임


프리즌브레이크

( PRISON BREAK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키즈짱 감옥탈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프리즌브레이크]이며, 본 게임은 발목에 쇠공을 달고 있는 죄수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열쇠를 찾아 감옥을 탈출해야 하는 플랫폼게임이다.


★게임방법★
▣ "열쇠를 찾아라"

[프리즌브레이크]게임은 캐릭터로 열쇠를 찾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캐릭터의 발목에는 쇠사슬과 함께 커다란 쇠공이 달려 있다. 이것은 죄수가 도망가지 못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하지만 주인공 캐릭터는 쇠공을 질질 끌고서라도 탈출을 시도해야 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다. 곳곳에 보석이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모든 보석을 획득해야지만 열쇠를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 "쇠사슬아이템을 획득하라"

본 게임에서는 두종류의 쇠사슬아이템이 등장한다. [+,-]로 각각 표시된 쇠사슬 아이템은 쇠사슬의 길이를 변화시키는 아이템이다. [+]쇠사슬아이템은 쇠사슬을 더욱 길게 늘일 수 있다. [-]쇠사슬아이템은 쇠사슬은 더욱 짧게 만들 것이다. 사용자는 쇠사슬아이템을 활용해서 보석을 획득하고 탈출에 성공하길 바란다.

이상 ★프리즌브레이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 Game

[모험] - 제일브레이커즈

[퍼즐] - 아이탈출3

[모험] - 브레이크인2

[Fun] - 매쉬마우스

[Fun] -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