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플래시 리듬게임

플래시 리듬게임 ★ 플래시리듬게임 ☆ 리듬플래시게임 ★ 리듬게임하기 ☆ ripple runner ★ 대정령 리듬게임 ☆ 리듬게임


 

리플러너

( RIPPE RUNNER )

몬스터 평점 : ★★★★☆  4.2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리듬게임이라기 보다는 사운드가 매우 좋은 플래시게임으로 대정령방송에서도 몇번 소개된 적이 있다. 게임제목은 [리플러너]이며, 본 게임은 캐릭터로 끊어진 길을 재빨리 달려야 하는 재미있는 달리기 컨트롤게임이다.


★게임방법★
▣ "투영된 캐릭터와 함께 끊어진 길을 통과하라"

[리플러너]게임은 현실의 캐릭터와 물에 비춰진 듯한 캐릭터를 통해 끊어진 길을 뛰어넘거나 피하는 재미있는 달리기게임이다. 현실의 캐릭터와 아래에 비춰진 캐릭터는 동시에 움직인다.

 

게임시작과 함께 캐릭터는 앞을 향해 자동으로 달려가며, 사용자는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캐릭터를 점프시킬 수 있다. F키를 누르면 현실과 아래에 반사된 캐릭터를 서로 스위칭시켜 컨트롤할 수 있다. 사용자는 앞에 길이 없을 경우에는 캐릭터를 스위칭시켜서 달려가야 할 것이다. 전방에 뽀족한 장애물이 출현하면 S키를 눌러서 캐릭터를 밑부분으로 뒤집혀 달리게 할 수 있을 것이다.

 

▣ "6단계를 공략하라"

[리플러너]게임은 전체 6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진행되는 게임속도가 빨라기지 때문에 더욱 높아진 난이도를 실감하게 될 것이다. 사용자는 빠른 판단력과 정확하고 순발력있는 키보드조작으로 모든 레벨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본 게임은 약 128bpm으로 진행되는 사운드가 매우 매력적이고 중독적이다. 고개를 끄덕거리게 만드는 사운드와 함께 게임을 즐겨보길 바란다.

이상 ★리플러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점프 : 스페이스바

리플렉션 이동 : F                          

 아래로 달리기 : S                           

 

Hot Game

[스킬] - 클릭워크

[Fun] - pc리듬게임

[스킬] - 병맛게임

[스킬] - 리플러너

[Fun] - 쌀국수뚝배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