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등에땀나는게임

등에땀나는게임 * 등에땀나는게임하기 * 손가락에 땀나는 게임 * 손가락 아픈 게임 * 키보드부수는게임 * 100m달리게임


100m레이스

( 100M RACE )

몬스터 평점 : ★★★★☆  3.7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스프린터'와 유사한 달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100미터 레이스]이며, 본 게임은 100m터 달리기 선수들과 한치의 양보없는 속도경쟁 레이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초신속으로 두들겨라"

게임 방법은 매우 단순하다. 좌우방향키(←→)를 교대로 두들겨서 선수를 달리게 해야 한다. 빨리 두들겨야 더 빨리 달릴 것이다. 게임화면 왼쪽하단에는 속도게이지가 표시되어 있다. 키보드를 두들길수록 속도게이지가 올라갈 것이다. 게이지가 녹색정도까지 유지된다면 안정적인 레이스가 예상된다. 붉은색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키보드를 눌러줘라!!

 

막무가내로 누르면 선수는 넘어지게 된다. 반드시 좌우방향키를 한번씩 교대로 눌러야만 가속이붙어 빠르게 달릴 것이다. 선수가 넘어지면 속도게이지는 붉은색으로 떨어지고, 다시 속도를 올려야 할 것이다.

 

레이스는 3위까지 기록하면 다음 난이도의 레이스에 진출하게 된다. 전체 6단계의 레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점점 큰 대회로 갈수록 경쟁 선수들의 기량이 더욱 좋아질 것이다. 사용자는 등줄기에 땀이나고 손가락에 땀이 날때까지 키보드를 두들겨 달리기 챔피언이 되어보길 바란다.

이상 ★100m레이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 Game

[스포츠] - 스프린터

[스포츠] - 수영게임

[스킬] - 아이유게임 ☆ 추유

[Fun] - 컴퓨터부수기게임

[Fun] - 자동차부수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