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테니스게임

 

 

테니스게임 ★ 테니스게임하기 ☆ 플래시 테니스게임 ★ 테니스 플래시게임 ☆ 플레시 테니스게임 ★ 플래시게임 테니스


테니스 스타컵
( TENNIS STARS CUP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본 게임은 유니티3D로 제작된 3D게임이다.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 Unity Web Player ]를 설치해야 한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유니티웹플레이어를 다운받고 설치하고 게임을 즐겨라!!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전국민이 즐기고, 현재 tv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도 한창 나오고 있는 테니스를 주제로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테니스 스타컵]이다. 본 게임은 유니티3d로 제작되었으며, 상대선수와 1대1 테니스대결을 펼치는 흥미진진한 3D테니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선수를 컨트롤하라"

[테니스 스타컵]게임은 1:1로 테니스경기가 진행된다. 사용자는 4명의 선수 중 원하는 선수를 선택해서 플레이하면 된다. 경기가 시작되면 실제 테니스경기와 같이 서브를 넣고 받아치게 된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를 통해서 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할 수 있다. 마우스의 움직임에 따라서 선수가 이동하며, 상대선수가 볼을 치면 노란색 동그라미로 떨어지는 부분이 표시된다. 사용자는 떨어지는 부분으로 이동해서 볼을 받아내면 된다. 마우스 왼클릭으로 라켓을 휘두를 수 있다.


▣ "볼을 컨트롤하라"
기본적으로 볼을 받아내는 것이 가능해졌다면 그 다음은 볼을 컨트롤해야 한다. 단순히 볼을 받아내는 것만으로는 상대선수를 이길 수 없다. 상대진영의 빈곳을 향해 공격하는 것이 중요하다. 떨어지는 볼을 받아낼 때 [←↑↓→]와 같은 방향으로 각각 클릭드레그함으로써 다양한 공격할 수 있다. 볼의 방향을 자유자재로 바꿔서 상대선수를 공략해보자!!

이상 ★테니스 스타컵★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포츠] - 대두테니스

[스포츠] - 테니스게임

[스포츠] - 야구게임하기

[스포츠] - 대두축구2

[스킬] - 공튀기기 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