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 굴착소년쿵게임하기 ☆ 굴착소년쿵 한글판 ★ 굴착소년쿵게임 ☆ 한게임 굴착소년쿵 ★땅파는게임

굴착소년쿵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땅파기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굴착소년 쿵]이며, 본 게임은 예전 TV프로그램에서 한번 언급된 이후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게임이다. 한게임에서 플래시게임으로 서비스된 게임으로, 소년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땅굴을 파고 돈을 버는 강한 중독성을 가진 플래시땅굴파기게임입니다.

★게임방법★
▣ "땅을 파면서 자원을 캐라"

[굴착소년쿵]게임은 땅굴을 파고 내려가면서 땅 속에 묻혀 있는 다양한 광물을 캐내야 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 좌우 땅파기(←→), 땅굴파기(↑), 올라가기(↑)를 컨트롤할 수 있다. 바닥 혹은 벽면을 향해서 방향키를 누르면 드릴을 사용해서 부수게 된다. 단, 윗쪽에 있는 땅은 부술 수 없음으로 유의하길 바란다.

▣ "산소를 수시로 확인하라"
땅 속으로 들어갈수록 산소가 부족하게 된다. 게임화면 오른쪽에 산소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지하로 내려갈수록 점점 감소할 것이다. 산소게이지가 모두 바닥나면 캐릭터의 체력이 감소하게 된다. 사용자는 수시로 산소게이지를 확인하고, 산소가 부족할 경우에는 재빨리 밖으로 빠져나가야 한다.

▣ "상점을 이용하라"
획득한 광물은 지상에 있는 상점에서 돈으로 바꿀 수 있다.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더욱 좋은 장비와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원하는 아이템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사용자의 인벤토리로 드래그해서 놓으면 된다. 폭탄, 구급상자 등의 1회성 아이템은 [A, S, D]키를 눌러서 각 슬롯에 장착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더욱 좋은 장비를 착용하면 더욱 깊은 지하까지 땅굴을 파면서 내려갈 수 있을 것이다.

이상 ★굴착소년쿵★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이동 : ←↑↓→
         아이템사용 : A, S, D, F,  G  
  인벤토리 : I          

HotGam
[모험] - 땅파는게임
[모험] - 땅굴파기게임
[Fun] - 금캐기게임
[액션] - 데스웜게임
[전략] - 시간때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