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나루토게임하기

나루토게임하기 ★ 나루토 게임하기 ☆ 나루토vs블리치 ★ 나루토대블리치 ☆ 블리치vs나루토 ★ 나루토대전게임

나루토vs블리치1.7
( NARUTO VS BLEACH v1.7)

몬스터 평점
: ★★★★★
4.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나루토vs블리치 1.6'의 다음 버전이다. [나루토vs블리치 1.7]버전에서는 한면의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되었다. 버전1.7까지 총 25명의 캐릭터가 있으며, 각 캐릭터로 다양한 대전격투를 펼칠 수 있는 나루토 대 블리치 대전게임이다.

★게임방법★
▣ "새로운 캐릭터를 즐겨라"

[나루토vs블리치]1.7버전에서는 나루토의 '우치하 이타치'가 추가되었다. 나루토를 즐겨 본 사람들은 누군지 단번에 알 수 있을 것이다. 바로 나루토의 라이벌인 사스케의 형이다. 아카츠키 집단에 소속되어 있는 이타치는 사스케와 마찬가지로 화둔술과 만화경 사륜안을 사용하는 비운의 닌자이다.

본 게임에서 우치하 이타치는 분신술공격, 까마귀공격, 화둔술필살기, 아마테라스필살기 등의 다양한 공격들을 구사할 수 있다.

현재 '나루토vs블리치'게임은 2.0버전까지 나왔지만 본 사이트에서는 하나씩 천천히 소개하도록 하겠다. 만화 속에서 사용하는 기술을 게임에서 비슷하게 구사하는 캐릭터들을 통해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2인플레이도 가능하니 친구와 함께 즐겨보길 권장한다.

이상 ★나루토vs블리치★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HotGame
[2인용] - 카오스팩션2
[2인용] - 원피스vs나루토vs블리치
[액션] - 드래곤볼파이팅2.0
[모험] - 울버린 게임
[핵버전] - 노숙자의난3 무적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