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비행기게임

비행기게임 ★ 비행기 게임하기 ☆ 비행슈팅게임 ★ 재미있는비행기게임 ☆ 탄막슈팅게임 ★ 슈팅게임추천 ☆ 슈퍼엔젤윙스


슈퍼엔젤윙스

( SUPER ANGEL WINGS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탄막슈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슈퍼엔젤윙스]이며, 본 게임은 천사캐릭터를 컨트롤해서 하늘위의 다양한 몬스터들을 공격하고 보스들을 제거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비행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몬스터를 제거하라"

[슈퍼엔젤윙스]게임은 하늘을 날아가는 천사캐릭터로 몬스터들의 무지막지한 탄막을 피하고 적을 제거해야 하는 슈팅게임이다. 천사캐릭터는 자동공격하며, 마우스커서를 움직여 캐릭터와 연결된 줄을 잡아당겨 자유자재로 이동시킬 수 있다. 캐릭터는 스페셜파워를 가지고 있으며, 마우스왼클릭으로 사용한다.


▣ "업그레이드하라"

몬스터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Max 생명포인트, 마그넷, 이동속도, 데미지 부스트, 연사속도,Max 스페셜포인트, 스페셜쉴드]의 7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천사의 공격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


▣ "6단계를 공략하라"

[슈퍼엔젤윙스]게임은 전체 6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를 클리어해야지만 다음 단계가 언락되어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각 단계의 마지막에는 막강한 보스급캐릭터들이 기다리고 있다. 사용자는 보스급캐릭터의 공격패턴을 파악하고, 섬세한 컨트롤로 탄막을 피하면 어렵지 않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슈퍼엔젤윙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스페셜파워 : 마우스왼클릭


Hot Game

[슈팅] - 탄막슈팅게임

[2인용] - 화살쏘기게임

[슈팅] - 스카이나이트2

[스킬] - 반응속도 테스트

[슈팅] - 비행기 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