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고양이게임

고양이게임 ★ 고양이 게임하기 ☆ 플래시 고양이게임 ★ 자석고양이 ☆ 머리쓰는플레시게임 ★ 자석게임 ☆ 캣 게임

자석고양이
( THE MAGNET CAT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머리써야 하는 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자석고양이]이며, 본 게임은 자성을 가지는 고양이와 쇠로 된 부분에 자력을 사용함으로써 각종 장애물을 피하고 목적지까지 이동시키는 두뇌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고양이를 이동시켜라"

[자석고양이]게임은 강철을 연상케하는 은색의 고양이캐릭터를 출구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AD로 좌우이동하고, W로 점프할 수 있다. 잠겨져 있는 문은 열쇠를 획득함으로써 열 수 있을 것이다.

▣ "자력을 이용하라"
은색고양이는 자성을 가지는 고양이다. 사용자는 길 혹은 벽면에 있는 메탈블럭(Metal Block)에 마우스로 클릭해서 자력을 발생시키면 자력이 표시되고, 고양이를 잡아당길 수 있다. 자력을 발생시키 수 있는 최대 사용갯수는 3개이며, 새로운 메탈블럭에 자력을 발생시키기 위해서는 이전에 발생시긴 자력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제거해야 한다. 사용갯수가 많아질수록 자력은 감소한다. 메탈블럭에 생성된 자력은 고양이뿐만 아니라 열쇠나 철로된 블럭을 끌어당길 수도 있다.

이상 ★자석고양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D
  자석사용 : 마우스      

HotGame
[슈팅] - 스네이크스쿼드
[스포츠] - 월드컵게임
[액션] - 플래시총게임
[모험] - 좀비총게임
[전략] - 재밌는모험게임

스크린샷